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62회 이이경 자켓 - 아크메드라비 로고 모노그램 패턴 집업 자켓 [이이경 패션]

나는 솔로 62회 이이경 자켓

아크메드라비 로고 모노그램 패턴 집업 자켓 [이이경 패션]

 

ENA PLAY, SBS plus 인기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62화에서
배우 이이경씨가 입고 있었던 옷으로
전체적으로 들어가있는
로고 모노그램 패턴이 돋보이는
집업 우븐 자켓.

 

 

아크메드라비
ACME DE LA VIE

 

A LOGO MONOGRAM PATTERN WOVEN JACKET BLACK
189,000원

 

 

20220914수
ENA PLAY /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2화
배우 이이경 패션 / 이이경 자켓 / 이이경 옷 / 이이경 의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