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65회 데프콘 맨투맨 - 와이씨더블유 컬러 블록 반집업 맨투맨 [데프콘 옷]

나는 솔로 65회 데프콘 맨투맨

와이씨더블유 컬러 블록 반집업 맨투맨 [데프콘 옷]

 

SBS plus, ENA PLAY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65화 중에서
가수 데프콘씨가 입고 있던 옷으로
블루-아이보리-민트 컬러의
배색 디자인과 하프 집업 디자인이
포인트인 맨투맨 티셔츠.

 

 

와이씨더블유
YCW

 

컬러 블록 하프 집업 스웨트 셔츠 블루
109,000원

 

 

20221005수 방송
SBS plus / ENA PLAY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5화
가수 데프콘 패션 / 데프콘 옷 / 데프콘 맨투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