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68회 데프콘 후드티 - 매드마르스 배색 포켓 후드 티셔츠 [데프콘 패션]

나는 솔로 68회 데프콘 후드티

매드마르스 배색 포켓 후드 티셔츠 [데프콘 패션]

 

SBSplus와 ENA PLAY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8화에서
가수 데프콘씨가 입고 있던 옷으로
카키&아이보리&퍼플 배색과
포켓 디자인이 포인트인 후드티셔츠.

 

20221026수 방송
ENA PLAY /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8회
가수 데프콘 패션 / 데프콘 옷 / 데프콘 후드티

 

 

매드마르스
MADMARS

 

뉴 로고 포켓 후디_카키
79,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