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74회 송해나 니트 [쿠메 블루 알파카 울 블렌드 부클 스웨터]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74회 송해나 니트 

[쿠메 블루 알파카 울 블렌드 부클 스웨터] 송해나 패션

송해나 니트

 

SBS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74화 중에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알파카 울 혼방 부클 소재로
포근하고 따뜻한 틸 블루 컬러의
니트 스웨터에 대한 정보

 

20221207수 방송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74화
방송인&모델 송해나 패션

 

쿠메
쿠메
쿠메
쿠메

 

쿠메
KUME

 

ALPACA WOOL BLEND BOUCLE SWEATER, TEAL BLUE
259,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