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75회 이이경 자켓 [메종 미네드 울 트윌 트러커자켓] 이이경 패션

나는 솔로 75회 이이경 자켓

 [메종 미네드 울 트윌 트러커자켓] 이이경 패션

이이경 자켓

 

SBSplus, ENA PLAY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75화에서
배우 이이경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트윌 표면 조직감의 울 원단의
컷오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트러커 자켓 정보

 

20221214수 방송
SBS PLUS / ENA PLAY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75화
배우 이이경 패션 / 이이경 자켓 / 이이경 옷

 

메종 미네드
메종 미네드
메종 미네드
메종 미네드

 

메종 미네드
MAISON MINED

 

WOOL TWILL CUT OFF TRUCKER GREY
259,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