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88회 송해나 트위드자켓 [락케이크 핑크 크롭 트위드 자켓]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88회 송해나 트위드자켓 - SBSplus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88화 중에서, 패널로 출연 중인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왼쪽 가슴 부분에 메탈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핑크 컬러의 크롭 기장 트위드 자켓에 대한 정보.

 

락케이크 트위드자켓
락케이크 트위드자켓
락케이크 트위드자켓
락케이크 트위드자켓

나는 솔로 88회 송해나 트위드자켓

[락케이크 핑크 크롭 트위드 자켓] 송해나 패션

 

2023년 3월 15일 수요일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88화
모델 송해나 의상 / 송해나 패션 / 송해나 자켓

 

구김이 적은 소프트한 터치감을 주는 소재에
적당한 파임의 라운드넥라인, 메탈 로고 장식이
포인트인 핑크 컬러의 트위드 자켓

 

락케이크
ROCKCAKE

 

크롭 트위드 자켓 - 핑크
139,000원

 

나는 솔로 88회 송해나 트위드자켓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효능과 성분, 먹는법, 부작용 정리 :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은 약사가 설계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유명한 피토틱스(PHYTOTICS)에서 건강을 위해서 이노시톨, 콜린과 활력비타민인 비타민B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식품으로, 특

yongsty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