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90회 송해나 블라우스 [에고이스트 셔링 볼륨 볼레로형 블라우스]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90회 송해나 블라우스 - SBS PLUS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90화 중에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볼륨 소매와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볼레로 디자인이 매력적인 크림 컬러의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

 

나는 솔로 90회 송해나 블라우스

[에고이스트 셔링 볼륨 볼레로형 블라우스] 송해나 패션

 

2023년 3월 29일 수요일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90화
모델 송해나 패션 / 송해나 블라우스 / 송해나 옷

 

 

에고이스트
EGOIST

 

셔링 볼륨 볼레로형 블라우스
EP1WB261
238,000원

 

나는 솔로 90회 송해나 블라우스
에고이스트 블라우스
에고이스트 블라우스
에고이스트 블라우스
에고이스트 블라우스

 

 

나는 솔로 88회 송해나 트위드자켓 [락케이크 핑크 크롭 트위드 자켓]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88회 송해나 트위드자켓 - SBSplus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88화 중에서, 패널로 출연 중인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왼쪽 가슴 부분에 메탈 장식이 포인

yongsty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