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팁

당노엔 효능과 성분, 함량, 먹는법, 부작용까지 알아보기 [리서쳐스 당노엔]

당노엔은 중년 남성을 위한 헬스 전문 브랜드 리서쳐스(RESEARCHERS)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평생을 위해서 집중 설계된 식품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 최대치와 8종 미네랄&비타민 등이 배합된 연질 캡슐 혈당 관리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참고로 국민영양통계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당뇨 환자 4명 중 1명은 본인이 당뇨병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으며, 특히 30대 절반 이상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당뇨병 비인지율이 높다고 합니다. 그만큼 혈당 건강 관리는 건강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노엔 효능&기능

 

리서쳐스 당노엔은 처음에 언급하였듯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비롯해 8종의 비타민미네랄이 배합되어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이 원료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효능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여왕의 꽃이라고 불리는 바나바잎은 열대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상록수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분인 '코로솔산'을 함유한 기능성 원료입니다.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은 기저혈당치 140*250ml/dl인 55세-70세 32명을 대상으로, Glucosol을 15일에 걸쳐 섭취하는 인체적용시험에서, "혈당치 30%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연질은 30% 감소, 정제는 20% 감소)

 

리서셔츠 당노엔에는 식약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0.43~1.3mg)의 최대치인 1.3mg을 충족하도록 배합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원료로 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인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셀렌, 산화아연, 비타민C, 크롬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양소까지 보충할 수가 있습니다.

 

당노엔 성분&함량

 

리서쳐스 당노엔에는 위에서 소개했었던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과 비타민미네랄 8종을 비롯해, 7종의 부원료가 배합되어있고, 그 외 불필요한 원료들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성분의 원료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바잎추출분말(인도산), 정제포도씨유(스페인산), 정제팜유(말레이시아산), 밀납, 대두레시틴, 비타민C, 건조효모(셀렌함유), 산화아연, 차전자피분말, 홍국분말, 구아바잎추출분말, 구아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대두분리단백분말, 귀리식이섬유, 아카시아검, 돼지감자추출분말, 뽕나무잎추출분말, 여주추출분말, 흑무분말, 비타민B12혼합제제(말토덱스트린, 구연산삼나트륨, 구연산, 비타민B12),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대두, 쇠고기(캡슐 유래), 오징어(캡슐 유래) 함유]

 

1일 섭취량인 1캡슐(1,000mg)의 영양 함량은 열량 10kcal, 탄수화물 0g, 단백질 0g, 지방 1g, 나트륨 0mg, 코로솔산 1.3mg 입니다.

 

당노엔

 

당노엔 부작용

 

리서쳐스 당노엔은 앞서서 소개하였듯이 식약처에서 기능성, 안정성까지 인정받은 기능성원료를 사용해, 엄선된 원료를 가공하여 주원료 뿐만아니라, 부원료도 꼼꼼하게 선정하여 함유하고, 그 외 불필요한 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에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섭취 시에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상사례 발생 시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은 성분 확인 후 섭취해야합니다.

- 질환 보유자 혹은 약물 복용 중인 사람은 섭취 전에 의사, 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당노엔 먹는법

리서쳐스 당노엔은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섭취 시간은 식후 혹은 식간에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관락재 효능과 성분, 함량, 섭취방법, 부작용까지 전부 정리

관락재(관절이 즐거운 곳 '관락재')는 엠에스엠(MSM)과 비타민D를 핵심 원료로 배합하여, 한국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임상실험 진행을 하였을 때, 피실험자의 90% 이상이 섭취 90일 이후에

yongsty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