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내가 뭐라고 4회 조현아 청바지 / 카치스 로우라이즈 와이드 데님 팬츠 [조현아 패션]

내가 뭐라고 4회 조현아 청바지 정보 /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예능 프로그램 '내가 뭐라고' 4화 중에서, 어반자파카 조현아님이 크롭 티셔츠와 같이 코디했었던 청바지로, 백포켓에 들어간 그래픽이 포인트인 로우라이즈 와이드 생지 데님팬츠에 대한 정보입니다.

 

내가 뭐라고 4회 조현아 청바지

카치스 로우라이즈 와이드 데님 팬츠

조현아 패션 / 조현아 옷 / 조현아 의상

 

 

내가 뭐라고 4회 조현아 청바지
카치스 데님팬츠
카치스 데님팬츠
카치스 데님팬츠
카치스 데님팬츠

 

 

내가 뭐라고 4회 조현아 데님팬츠

 

 

카치스
COTCHS

 

COTCHS STAR DENIM
135,000원

 

 

세 번째 결혼 35회 오승아 무스탕 / 나이스클랍 민트 페이크 퍼 자켓 [정다정 패션]

세 번째 결혼 35회 오승아 무스탕 정보 / 2023년 12월 15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되었던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35화 중에서, 정다정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오승아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

yongstyle.tistory.com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8회 이세영 원피스 / 잉크 핑크 오버사이즈 셔츠&스커트 세트 [박연우 패션]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8회 이세영 원피스 정보 / 2023년 12월 16일 토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8화 중에서, 여주인공 박연우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세영님이 입

yongsty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