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 박민영 티셔츠 / 배리 캐시미어 B로고 패치 장식 티셔츠 [강지원 패션]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 박민영 티셔츠 정보 / 2024년 1월 1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화 중에서, 여주인공 강지원역의 배우 박민영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전면에 들어간 B로고 패치 장식이 포인트인 반팔 티셔츠에 대한 정보입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 박민영 티셔츠

배리 캐시미어 B로고 패치 장식 티셔츠

강지원 패션 / 강지원 티셔츠 / 박민영 옷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 박민영 티셔츠
배리 티셔츠
배리 티셔츠
배리 티셔츠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 강지원 티셔츠

 

 

배리
BARRIE

 

캐시미어 B 로고 패치 장식 티셔츠
650,000원

 

 

나의 해피엔드 2회 장나라 체크자켓 / 이바나헬싱키 크롭 체크 자켓 [서재원 패션]

나의 해피엔드 2회 장나라 체크자켓 정보 / 2023년 12월 31일 일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2화 중에서, 여주인공 서재원역으로 출연한 배우 장나라님이 입고 나왔었

yongstyle.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1회 장나라 자켓 / 지고트 와펜 포인트 트위드자켓 [서재원 패션]

나의 해피엔드 1회 장나라 자켓 정보 / 2023년 12월 30일 토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1화 중에서, 여주인공 서재원역으로 출연한 배우 장나라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

yongsty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