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59회 송해나 반팔 니트 - MARGARIN FINGERS 핑크 키티 반팔 니트 -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59회 송해나 반팔 니트

MARGARIN FINGERS 핑크 키티 반팔 니트

송해나 패션

 

SBSplus, ENA PLAY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59화에서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던 옷으로
전면에 키티 디테일이 포인트인
핑크 컬러의 크롭 반팔 니트

 

마가린핑거스
MARGARIN FINGERS

 

KITTY CROP KNIT (LIGHT PINK)

89,000

 

 

20220824수 방송
ENA PLAY / SBS PLUS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59화
모델 송해나 반팔 니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