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

나는 솔로 60회 송해나 블라우스 - 레터프롬문 데님 스퀘어넥 블라우스 -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60회 송해나 블라우스

레터프롬문 데님 스퀘어넥 블라우스

송해나 패션

 

SBSplus와 ENA PLAY에서 방송 중인
인기 예능 나는 솔로 60화 중에서
모델 겸 방송인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훅앤아이 디테일과 스퀘어넥라인
퍼프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님 블라우스

 

레터프롬문
LETTER FROM MOON

 

데님 원앤온리 블라우스 (진청)

59,000원

 

 

 

20220831수 방송
ENA PLAY,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0화
모델&방송인 송해나 블라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