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팁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 라벤더/올리브/화이트/그라파이트 [SM-R177N]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라벤더/올리브/화이트/그라파이트
SAMSUNG GALAXY BUDS 2
SM-R177N

 

-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 내 귀에 쏙! 컴패트한 디자인
- 소음 차단으로 음악에 집중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더욱 선명한 통화 품질 / 통화 중 소음 제거 솔루션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작고, 귀엽고, 강력하다 갤럭시 버즈2

균형 잡힌 사운드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편안함,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그리고 갤럭시 디바이스와의 끊김 없는 연결까지! 사운드 경험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됩니다.

※ 버즈 오토 스위치 기능은 One UI 3.1 이상이 탑재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 갤럭시 워치4 시리즈 이후에 출시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기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토 스위치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음을 쏙 걸러 깨끗해진 통화

밖에서도 소곤소곤 조용히 대화하세요.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유닛으로 더욱 선명한 통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원치 않는 소음을 걸러주는 통화 줌 소음 제거 솔루션 탑재와 함께 돌출면을 최소화한 디자인이 만나 바람이 불거나 시끄러운 거리에서도 편안하게 통화할 수 있죠.

 

꼭 필요한 사운드에 집중하는 법

골라 듣는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집중이 필요한 시간에는 두 개의 마이크가 주변 소음을 감지하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불필요한 소리를 차단해주니까요. 음악을 듣고 게임을 즐길 때, 오디오북이나 좋아하는 팟캐스트에 몰입하고 싶을 때는 최대 98% 까지 주변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 ANC(Active Noise Canceling)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길게 누르기 동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주변 소리 듣기 크기 3단계 설정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역사상 가장 가벼운 이어버드

에너지 넘치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더 작고 가벼워졌습니다. 한쪽 이어버드는 5g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죠. 부드러운 세 가지 크기의 실리콘 팁과 함께 나만의 핏을 찾아 완벽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경험해보세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의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 메뉴를 사용하면 내게 꼭 맞는 핏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자연을 닮은 새로운 감성의 네 가지 컬러

차분한 올리브, 순수한 화이트, 로맨틱한 라벤더, 그리고 클래식한 그라파이트까지. 당신의 특별한 감각을 채워줄 트렌디한 컬러를 선택하세요. 이어버드 컬러와 매칭되는 충전 케이스는 이어버드를 안전하게 지켜주면서 충전과 휴대까지 편리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매일 더 오래오래

하루 온종일 사용 해도 문제없습니다. 든든하고 오래가는 배터리는 단독 사용시 최대 5시간, 충전 케이스와 사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을 보고, 플레이리스트를 반복하고, 운동을 마칠 때까지 끊김 없이 편안하게 사용하세요.

 

갤럭시 간의 끊김 없는 사운드

갤럭시 버즈2는 갤럭시 기기 사이를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넘나듭니다. 태블릿으로 영화를 감상하다 워치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죠. 갤럭시 워치4는 갤럭시 버즈 컨트롤러 앱을 지원해 워치에서 버즈의 ANC를 켜고 끄는 것은 물론 배터리 잔량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 라벤더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 라벤더

삼성 갤럭시 버즈2 그라파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 그라파이트

삼성 갤럭시 버즈2 화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 화이트

삼성 갤럭시 버즈2 올리브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 올리브

 

반응형